[서울] 고속터미널역 돼지고기가 아닌 육회 국수 먹으러 - 온유월식당

온유월식당 1호점  4.5

서울 서초구 잠원동 75-19 반포쇼핑 3동 지하 1층 20호
육류,고기요리
02-534-3608

온유월식당 1호점 메뉴

듀록 오겹살
20,000원
듀록 목살
20,000원
착한 삼겹살
16,000원
대통령상 목살
16,000원
1+ 특고기
14,000원
갈매기살
17,000원
친환경 가브리살
17,000원
관자와 묵은지
12,000원
묵은지 육회 국수
10,000원

이런 점이 좋았어요

인증한 방문자들이 해당 장소에 대해 최대 5개 까지 선택한 키워드 통계 결과입니다.

507회 (233명 참여)
"음식이 맛있어요"185
"재료가 신선해요"64
"친절해요"55
"매장이 청결해요"46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37
"매장이 넓어요"33
"단체모임 하기 좋아요"31
"인테리어가 멋져요"14
"양이 많아요"14
"가성비가 좋아요"12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8
"주차하기 편해요"4
"화장실이 깨끗해요"3
"혼밥하기 좋아요"1

주변 인기 식당

자니로켓 신세계백화점강남점 (4.4)
리뷰443
업종양식 > 햄버거
위치서울 서초구
영동냉면 (4.41)
리뷰147
업종한식 > 냉면
위치서울 서초구
고투몰 (4.27)
리뷰759
업종쇼핑,유통 > 상가,아케이드
위치서울 서초구
고래사어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37)
리뷰20
업종가공식품 > 고래사어묵
위치서울 서초구
충무할매김밥 (4.3)
리뷰159
업종분식 > 김밥
위치서울 서초구
케르반 반포점 (4.42)
리뷰19
업종음식점 > 아시아음식
위치서울 서초구
육백집 (4.43)
리뷰100
업종한식 > 육류,고기요리
위치서울 서초구
명불허전원조골뱅이 반포점 (4.54)
리뷰44
업종술집 > 포장마차
위치서울 서초구
청년떡볶이 (4.29)
리뷰1
업종음식점 > 분식
위치서울 서초구
보배반점 반포점 (4.61)
리뷰51
업종중식 > 중식당
위치서울 서초구
고속터미널역에는 엄마 아빠 있는 고향 가는 버스 신세계백화점 메리어트호텔 파미에스테이션 꽃시장 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킴스클럽 이렇게만 알고 있었는데 고속터미널 건너편 반포쇼핑센타는 처음이네요 주말에 육회 먹고 싶다는 친구의 이야기에 육회 안 땡기는 아장아장 코끼리 에서 본 육회 국수 생각이 나서 찾아서 방문했어요 돼지고기가 목적이 아니라 육회국수가 목적 호남 고속버스터미널 건너편에 있는 반포쇼핑타운 동 온유월식당 호점 오른쪽에 보이는 지하 내려가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있어요 온유월식당 년 최근에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식당 매장에 마주 보고 있어요 온유월식당 호 호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반포쇼핑타운 동 온유월식당 호점 반포쇼핑타운 동 온유월식당 호점 영업시간은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대기 팀 있었어요 먹거리 파일을 보긴 했었는데 월화 고기는 잘 모르겠어요 착한 삼겹살이라네요 안전하기 관리된 돼지고기 돼지고기만 있는 줄 알았는데 한우도 있네요 인기 있는 인 목살 세트 로 주문 목살 인 특고기 인분 기본 찬 된장찌개 셀프 바가 있어서 필요한 반찬은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요 파무침 양념이 초고추장이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안전하게 관리 한 돼지고기 목살 특수부위 직원들이 바빠서 특수부위가 어떤 부위인지 못 물어봤어요 그리고 냉동 그린 빈 녹인 거 이것도 조금 아쉬웠네요 목살 괜찮았어요 요즘 좌골신경통으로 고생 중인데 식욕은 여전하네요 공깃밥 주문 밥 정말 많이 줘요 이쁘지는 않지만 두둥 오늘의 목표 묵은지 육회 국수 에서 보고 기대기대 묵은지 육회 국수 원 양이 엄청난 느낌 채소가 많아요 면과 육회는 원에 가성비 있다고 생각해요 묵은지의 신맛과 국수 기본양념의 신맛이 식초 좋아하는 저에게도 과함이 개인적인 입맛이겠죠 돼지고기 목살 올려서 같이 얌얌 묵은지 육회 국수는 처음부터 시켜 먹은 게 좋을 거 같아요 아장아장 코끼리는 식사로 고기 끝에 주문했는데 고기랑 함께 먹는 게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온유월식당은 방문 시간이 중요해요 아장아장 코끼리 방문 시간은 딱 저녁시간이었어요 인 이상의 단체 테이블이 제법 있었어요 너무 소란스럽고 목소리가 커서 고기 먹는 동안 정신이 너무 없었어요 서로 누가 누가 더 목소리가 큰지 대회하는 느낌 그게 참 아쉬웠어요 밥 먹고 배불러서 오랜만에 근처 킴스클럽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참 좋아해요 근데 앤티앤스 이름을 정말 기억을 잘 못해요 매번 거기 있잖아 아몬드 프레즐 이렇게 말하면 지인들은 알아 듣고 찾아줘요 앤티앤스를 왜 못 외우는지 앤티앤스도 킴스클럽에 있어서 저녁 간식으로 시였는데 마감된 프레즐과 스틱 아몬드는 없어서 다른 거 구입했어요 레모네이드뿐이었는데 음료 메뉴가 정말 많아졌네요 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되고 있군요 요즘은 예전에 시간 매장 있어서 동생이랑 같이 살 때 밤에 자주 갔었던 추억의 킴스클럽 다시 시간 영업했으면 좋겠어요 버섯전골 재료 사서 집으로 숑숑 돼지고기는 어느 부위를 좋아하시나요 삼겹살을 많이 구워 드시는데요 오겹살이나 항정살 등도 구워 먹으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돼지고기는 아무래도 구워야 제맛이죠 돼지고기와 묵은지 관자 등도 함께 구워 먹는다면 더더더 맛이 좋겠죠 고사리나 미나리도 올리고 마늘이랑 양파도 올리고요 저는 삼겹살 먹을때 구운 마늘올려 먹는것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년 월 일 수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생정보 회 맛집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이날 생생정보 맛있으면 칼로리 코너에서는 묵은지 관자 돼지 삼합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어디인지 위치 상호명 메뉴 가격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상호명 온유월솥뚜껑삼겹살 연락처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동 반포쇼핑타운 동 지하 층 호 반포역 번 출구 영업시간 묵은지 육회국수 숙성특허 삼겹살 얼룩흑돼지 오겹살 국내산 듀록 특고기 슥성특허 가브리살 관자와 묵은지 구워먹는 치즈 묵은지 육회 국수 메뉴가격 및 리뷰자세히 보기 생생정보 묵은지관자돼지삼합 서초구 잠원동 맛집 온유월솥뚜껑삼겹살 위치 가격 서초구맛집 잠원동맛집 반포맛집 고터맛집 온유월솥뚜껑삼겹살 솥뚜껑삼겹살 묵은지육회국수

댓글